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바이올렛 에버가든 극장판 나이별 관람평가 평점 모음

 

2020.12.6 현재 박스오피스 13위 / 관람객 평점 9.68점(네이버) / 누적관객 4.4만명 

어릴때부터 TV만화를 보아왔기에 어른이 되서도 여전히 만화영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은데..그게 바로 저입니다.

특히 애니메이션 선진국 일본 애니를 좋아하는데, 소장가치가 매우 뛰어난 지브리 같은 만화를 너무 좋아해서 같은 애니를 몇번씩이나 봅니다.

 

 

 

지브리의 애니를 모두 관람하고, 몇번씩이나 보니 이런 비슷한 만화영화가 없을까하고 가끔씩 찾아보고는 하는데...

막상 보면 지브리만큼 뛰어난 애니를 아직까지 본적은 없어 항상 아쉬움만 남았습니다.

 

그러다 바이올렛 에버가든 극장판이 추천인기작이라 보게 되었는데.. 전체적인 작화는 고퀄 TV만화 보는 것과 비슷했습니다. 하지만 내용은 잔잔한 여운과 감성이 남더라구요.

 

관람객 평점 별5개(네이버)

 

개봉한지 이제막 1달째되가는데 평점이 9.68점으로 굉장히 높네요.

이러니 애니덕후가 아니더라도 궁금해서 볼 수밖에 없겠어요.

감상포인트는 역시나 영상미(27%),스토리(21%),연출(20%)가 압도적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위 항목중 스토리가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연령대별 만족도

 

10~20대에서 점수가 압도적일거라 생각했지만 놀랍게도 의외로 50대에서 10점만점으로 만족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역시 애니를 좋아하는데에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생각입니다.

 

 

 

실관람평 댓글 모음(네이버)-스포 제외

 

-관람자 댓글: 별(4~5개,8~10점)

관람객 10 ★★★★★ 오랜만에 눈물쏟았어요. 나도 언젠가 저런 경험을 해볼 수 있을까 여운에 잠김니다.
관람객 10 ★★★★★ 사나이도 눈물 찔끔 흘리는 명작
관람객 8 ★★★★☆ 신파-로맨스가 좀 많아서 싫어하는 사람은 어렵게 느낄 수 있으나 작화가 많이 좋아서 볼만합니다.
관람객 10 ★★★★★ 끝나고나서도 깊은 여운이 남네요... 보시는 모든 분들에게 치유가 되는 작품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관람객 10 ★★★★★ 입대할 때도 안 흘린 눈물 시작 5분만에 울었습니다...
관람객 10 ★★★★★ 눈물콧물 질질짜면서 봤습니다. 꼭 보세요
관람객 10 ★★★★★ 긴 러닝타임에도 먼 애니인지 먼 스토리인지 전혀모르는 울 와이프도 울었다
관람객 10 ★★★★★ 아..여운때문에 일상생활이 불가합니다 ㅠㅠ... 마지막 쿠키영상 보려고 다들 안일어나셔서 신기했네요
관람객 10 ★★★★★ 중딩 딸래미와 보며 둘다 훌쩍훌쩍딸이 애니메이션광이라 그냥 예매후 본건데~~감동 감동의 도가니^^

 

이 글을 좋아한다면 좋아요💛 눌러주세요.

비슷한 사용자들이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