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Review/가전디지털 전자기기 리뷰

색깔별로 소장하고픈 드롱기 토스트기 CTOV2003

 

아침 챙겨먹기 귀찮은날, 간편하고 맛있는 간식 먹고싶은때, 있으면 꽤 유용한 레트로 클래식함의 대명사 드롱기 토스터기를 소개합니다.

 

제품 스펙

색상(4) 올리브그린/스카이블루/크림베이지/블랙
무게 2.02kg
크기 185 x 320 x 230mm
전압 220~240V / 50~60Hz / 900w
구성품 토스터기 본체,설명서

올리브그린

빈티지 레트로 클래식함이 돋보이는 드롱기 토스터기 CTOV2003은 전기포트,커피머신 등 다른 가전제품과 세트로 나온 제품이다.

드롱기는 이탈리아 커피머신의 명가로 전 세계 판매 1위의 커피 머신과 다양한 주방생활 가전으로 인기가 많으며 동일한 기능의 다른 토스터기 제품에 비하면 확실히 비싼편이지만 디자인,제품력으로 사랑받는 제품이다.

크림베이지

제품 특징

재질 스테인리스
토스터 형태 팝업형
부가기능 리프트/굽기강도 다이얼 표시
굽기조절 6단
주요기능(4버튼) 해동/재가열/취소/베이글
구성 빵가루받침대 / 먼지덮개

스테인리스 재질이라 열에 강하고 위생적으로 사용가능하지만 열이 가해지면 빵 투입구 주변부에 올라온 열에 손이 닿지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빵 투입구는 2슬롯인데 프리미엄 토스터기에 있는 기능인 베이글 굽기가 된다.

하단부 토스터기 발에 미끄럼 방지 실리콘 같은것이 있어 가벼운 토스터기가 쉽게 밀릴 우려가 적어 안심하고 사용하기 좋은 듯하다.

4가지 색상 모두 예뻐서 색깔별로 소장하고픈 토스터기다.

색상은 파스텔톤의 연하늘 색상도 있는데 수량이 적은건지.. 예뻐서 빨리 매진되는건지.. 하여튼 이 색상도 너무 예뻐서 사진을 따로 가져와봤다.

블랙도 전기포트,커피머신과 세트로 있으면 확실히 주방이 더 화사해질 듯하다.

 

한샘몰 이보크 프리미엄 토스터기 추천①

84년 전통영국가전으로 유명한 모피리처드 토스터기가 한샘몰에 들어왔습니다. 1930년대부터 오랫동안 좋은 가전제품으로 사랑 받아온 영국의 국민 가전브랜드 모피리처드 이보크 프리미엄

kimmychuchu.tistory.com

개인적으로 드롱기 토스터기는 크림베이지도 예쁘지만 올리브그린,스카이블루처럼 색상이 들어가 있는게 훨씬 주방이 화사해지고 예쁜 듯하다. 그것도 이왕이면 전기포트 등 세트로 있는게 말이다.

 

비슷한 사용자들이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