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편스토랑 류수영 치치닭 밀키트

편스토랑 류수영의 메뉴인 치치닭 밀키트가 온라인,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2인,1인 용량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시중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요리류중에서는 거진 최상급 밀키트라고 볼 수 있을 정도의 퀄리티를 가진 편의점 조리용 요리입니다.

 

 

치치닭은 간장소스의 짭쪼름한 맛에 치즈 소스를 곁들인 홈파티용으로 제격인 프라이드 치킨요리입니다.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우며 레시피로 집에서 모든 과정을 따라 만들 수도 있으며 편의점에서 밀키트를 구매해 간단하고 쉽게 조리해 먹을 수 있습니다.

 

 

1인용과 2인용으로 나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치치닭 2인은 11,900원쯤입니다.

간단 식사 대용이나 간식이나 안줏거리로 알맞은 가격인 듯 합니다.

 

 

방송에서 류수영이 직접하는 요리과정을 그대로 레시피를 따라서 만드는 분들도 많습니다.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밀키트 구성품은 여느 편의점 조리제품들과 한눈에 비교될 정도로 으뜸입니다..!

손질된 야채로 생양파,단호박 1피스,방울토마토 3개가 진공포장되어 있네요.

밀키트 안에 있는 재료들을 보면서 보다 건강하고 신선한 느낌을 받습니다~

 

 

소스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스 퀄리티부터 비쥬얼까지 확실히 다르긴 합니다!!

 

 

편의점의 대명사인 가공된 식재료와 소스들.. 굉장히 인스턴트함이 있는데..

편스토랑 류수영 메뉴인 치치닭과 다른 메뉴들은 재료부터 남다르네요.

모두 밀키트 안에 포함된 식재료들 입니다~

 

 

요리에 필요한 재료들이 손질되어 생야채 그대로 신선하게 포장되어 있으니

집에서 만들기에도 간편하고 꽤나 근사한 한끼,안줏거리로 충분한 듯 합니다~

 

 

소스는 입맛 취향에 따라 부먹,찍먹,안먹으로 먹으셔도 됩니다~

요리처럼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ㅎㅎ 이런 요리제품이 출시되다니 그것도 편의점에서..!!

쉽게 구매가능해서 좋네요~

 

 

요알못도 집에서 한껏 뽐내고 만들 수 있는 편스토랑 류수영 치치닭이었습니다~

류수영의 비슷한 편스토랑 메뉴로는 핫치닭,코울슬로 등이 있는데 모두 다 인기만점이더라구요ㅎㅎ

편의점에서 이런 요리 조리제품이 나와서 좋긴합니다..^^ 반응이 좋아서 더욱 다양해진 고퀄리티의 신선 조리제품이 나올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비슷한 사용자들이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