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스킨푸드 X 네고왕 전품목 7천원 이벤트 구매후기

비비큐 X 네고왕이 핫해지면서 네고왕을 구독하면 혹시 이벤트할때 저렴하게 구매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해서 한동안 네고왕을 열심히 보더랬죠.. 네고왕 이벤트는 한시적으로만 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그러던중 광희가 화장품왕을 만나서 전품목 7천원 네고를 했다는 최신 네고왕 방송 소식에 부리나케 스킨푸드 홈페이지에 접속을 했습니다..!!

 

 

스킨푸드는 오랜만이지만 광고부터 홈페이지까지 모두 네고왕에 대한 것으로 싹 바뀌었네요~

스킨푸드 제품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7천원 쿠폰 1인당 최대3개씩 주면 구매해볼만 하다는 생각에 가족들과 함께 각각 회원가입까지 했어요.

 

 

이미 유튭 방송이 게제된지 4일쯤 지나고나서 보고 홈페이지에 들어온거라 그런지..

주문 접수가 폭주한 듯 합니다..!!

주문량 증가로 한달치 출고 작업량을 넘어 배송지연이 된다하니 네고왕의 인기를 실감할 수밖에 없겠네요.

 

 

 

회원가입하고 재빠른 쇼핑을 시작하기로 합니다.

 

 

 

 

방송 보고 "제일 비싸고 좋은 제품만 3가지 7천원씩에 구매하자"라는 모션으로 높은가격순으로 스킨푸드 제품군을 탐색하지만... 역시는 역시..! 3만원 이상하는 제품들은 모두 예약구매가 걸렸더라구요.

 

예약구매라도 해보려 했지만 1월17일자부터 주문이 가능하다고 뜹니다..^^;;

 

네고왕 X 비비큐 느낌이 알싸하게 스치긴 했지만.....일단은 7천원 쿠폰으로 가장 비싼 제품을 우선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3만원 이상 제품은 구매조차 안되고,,, 주문할 수 있는 제품중에서 쓸만하고 가장 비싼 편에 속했던 이 녀석들 입니다.ㅎㅎ;;

 

수분베리 크림 22,000원, 흰민들레 더마 로션 20,000원, 수분포도 미스트 토너 20,000원

 

쿠폰 할인 받아 각각 7000원에 구매했습니다!!

 

 

 

 

3가지 제품 구매하여 총 21,000원에 구매했네요.

 

쿠폰 할인 미적용시 총 62,000원이 었다니..! 스킨푸드 제품이 의외로 비싸다는 점에 다시금 놀라게 되네요.ㅎㅎ;;

 

언제 배송 도착?

주문 폭주로 배송지연이 될 것이 너무 확실하기에... 주문해놓고 신경쓰지 않고 있었더니,, 주문한지 1~2달 가량 지나서 도착한 듯 합니다.ㅎㅎ

 

스킨푸드가 자연지향적인 브랜드라 그에 걸맞는 포장재로 꼼꼼히 포장되어 왔는데..제품이 생각보다 작고 그러네요^^;;

 

샘플로 주는 스킨푸드 제품 써보면서 뭔가 특별한 특징이나 사용감은 없었지만 그래도 싸게 여러 제품을 써볼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네요. 아마도 스킨푸드가 네고왕에서 이런 이벤트를 한 목적이지 않았나 싶습니다.

 

비슷한 사용자들이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