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Review/가전디지털 전자기기 리뷰

세척이 쉬운 웰포트 가열식 가습기 리뷰

 

 

세척이 쉬운 웰포트 가열식 가습기

코로나19로 재난지원금이 무려 3차까지 왔습니다.

 

춥고 건조한 겨울 실내 필수생활용품이지만 실내에 가열식 가습기를 켜놓으면 공기중 바이러스 번식이 줄어드는 살균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살균작용과 동시에 따뜻한 실내공기를 만들어주는 수많은 가열식 가습기중 다이얼 버튼이 특징인 세척이 쉬운 웰포트 가열식 가습기를 소개합니다.

 

 

제품 스펙

모델명 ST-700 스텐
분무방식 전기가열식
가습세기 최대 600cc/h
정격전압 및 소비전력 AC200V / 60Hz / 480w
크기 W230 x D240 x H315(mm)
제품무게 2.3kg
용량 3.6L(유효수용량)

 

 

제품 특징

웰포트 가열식 가습기의 특징은 조작방식이 아날로그한 5단계 다이얼식 3.6L 대용량 가습기이다.

 

가습기중에서 물통 용량이 3리터가 넘어가면 밤새 가습기를 틀어놓고 자도 무리없을 정도로 매우 대용량인데 3.6L나 되는 어마어마한 용량이다.

 

흰색 원통형으로 굉장히 심플하게 생긴 가습기인데 본체와 뚜껑은 열에 강한 아기 젖병재질을 사용해서 안전하고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스팀으로 배출되어, 물이 끓는 부분은 코팅하지 않은 스테인리스 재질에 분무구 등 실링 실리콘(열탕 소독이 가능한 재질)을 사용하여 안전 인증을 받은 재질만을 사용하여 만들어진 가습기로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가열식이다보니 다른 가습기 보다 따뜻한 실내 공기 효과를 볼 수 있다.

 

 

 

웰포트 가열식 가습기의 특이한 점은 작동시 초록색 불빛이 들어오는데 밤에는 무드등으로 사용이 가능하지만 다이얼에는 램프기능이 없는 단점이 있어 밤중에 가습량 조절이 어려운 점이 아이러니하고 살짝 아쉽다.

 

그리고 무드등 색깔에 호불호가 있을듯하지만 눈에 편한 초록빛이 은은하게 나오도록 개선되었다고 하니 무드등과 초록빛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꽤 괜찮을 제품이다.

 

하지만 초록빛 램프는 가습기 작동시 자동으로 on되는 기능이라 무드등을 끄지 못하는 단점이 있다.

 

 

 

웰포트 가열식 가습기는 장단점 특징이 강한 편인데 특장점으로는 세척할때 분리되는 부속품이 굉장히 적어 세척이 너무나도 간편하다는 것이다.

 

가열식 가습기 제품 특성상 구매하면 자주 사용될 제품인데.. 어떤 가습기는 세척할 부속품이 많아 번거로움이 컸는데 뒤늦게 웰포트 가습기로 바꾸고 세척이 너무 편해서 좋다는 평도 많다.

 

램프 기능이 다소 아쉬운 점이 많지만 이에 개의치않고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함 없다면 사용할때 손이 덜가는 3.6L 대용량의 세척 간편하기로 으뜸인 웰포트 가열식 가습기를 추천하고 싶다.

 

비슷한 사용자들이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