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청주 용암동 해피타이 태국전통마사지 내돈내산 추천

 

2~3년전에 방문한 용암동 해피타이 내돈내산 방문 후기

 

 

 

 

 

용암동 해피타이 043-297-3322

그날.. 복대동에서 비싼 스시 오마카세 점심으로 먹고 엄마랑 태국전통마사지도 받으러 다녀왔어요.

미리 예약하고 가서 바로 했어요~😊

 


 

 

주변에 있는 광고들이랑 멀리서도 눈에 잘띄는 간판을 보고 쉽게 찾아왔어요~

사실 저는 이 동네 주민이라 더욱 쉽게 찾아왔지만요ㅎㅎ

 

 

 

 

 

 

 

 

엘베 타고 4층 해피타이로 갑니다~

마사지 샵은 첫방문이라 살짝 긴장반 걱정반이 었는데용..

어머니께서 이런델 뭘가냐~ 비싸다고 그러시기도 하고ㅎㅎ😂

그래도 모시고 같이 한번 와봤어요.

 

 

 

 

 

해피타이 마사지 종류 / 시간 / 금액

 

2인 타이전신마사지 1시간 했는데요~

전화로 미리 상담하고 예약해서 좀더 저렴하게 했던 거 같아요.

오래되서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

안에 들어가면 처음 걱정했던 것과 달리 인테리어도 괜찮고 깨끗하고 쾌적합니다.

 

 

 

 

 

 

평일 오전 11시 첫타임 이벤트도 하네요~

 

예약은 필수고, 현금결제시 적용된답니다.

안이 쾌적한 이유가 있었네요~ㅎㅎ 금연구역👍👍👍

평소 마사지 샵하면 각종 뉴스거리 때매 부정적인 이미지가 있었는데.. 방문해보니 깔끔하고 분위기도 편안한 건전한 태국전통마사지 샵입니다.

그래도 소수의 불건전한 업소가 있으니 잘확인해보고 방문해야 합니다.

 

 

 

 

 

각종 상품권도 있어요.

자주 방문할거라면 상품권 구매도 좋겠네요ㅎㅎ

가성비가 훨씬 좋아지네요.

 

 

 

 

 

 

마사지 전 족욕부터 합니다~

나무로 인테리어 되어 더욱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입니다.

점심 먹고 바로 와서 그런지몰겠지만 조용해서 정숙된 느낌과 편안함이 있었어요.

 

 

 

사진은 없지만 족욕후 바로 마사지 룸에 들어가는데 난방만 안들어온 찜질방 분위기랄까요.

옷 갈아입고 있으면 마사지 해주는 직원분들이 들어와요.

직원분들이 외국인분들이었는데 태국 본토 마사지 전문가 느낌이(아직 가본적은 없지만..) 들었어요ㅎㅎ

어디가 불편하냐고 물어봐주고 현란한 손놀림으로 본격적으로 시원하게 마사지 해주십니다👍👍👍

여리여리하고 늘씬해서 한시간 마사지 해주면 힘들지 않을까 걱정도 됐지만😰

비법이 있는지 별로 힘을 들이지않고도(?) 다양한 스킬로 온몸을 시원하게 마사지 해주십니다.

 

 

 

 

 

 

누군가의 손길로 온몸의 긴장이 풀리니 편해지고 잠이 스르륵 들것같기도 하고 어떨땐 넘시원하고 아프기도 한데

마사지는 첨이라그런지 시간될수록 힘들지않을까 복잡한 불편한 마음도 들고 그랬어요ㅎㅎ

그래도 그분들은 프로라 그런지 마사지 내내 힘든 내색도 안하고 다끝나고도 가뿐히 마무리하는 프로중의 프로의 모습을 보여주셨어요👍👍👍

전신마사지 다 받고나면 찌뿌둥한 몸이 가볍고 개운해져서 이따금 마사지 샵도 다닐만하다고 생각하는데요~

비용도 비용이지만 사람이 한시간 이상 내몸을 주무르느라 힘들까봐 사실 부담도 돼요..

그래도 종종 마사지 샵 이용할 예정이면 해피타이 직원분들도 상냥하고 친절하고 깔끔해서 괜찮네요~

(개인적으로 기계가 마사지하는 것보다 역시..사람이 해주는게 훨씬 효과 있고 좋습니다!

괜히 비싼돈 주고 하는게 아니죵~)

 

비슷한 사용자들이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