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푸라닭 고추마요치킨 악마소스 내돈내산 리뷰

3년전 먹은 치킨 내돈내산 리뷰 ㄷㄷ

 

2020.11.14 에 주문 내역ㅋㅋㅋ

 

 

아직도 푸라닭에서 판매되는 인기 치킨이라 리뷰씀..

 

 

주문후 집근처라 배달 빨리오는 편같은데 배달료 3000원!!

 

 

걸어갔다올만한 거리인데 귀차니즘이 너무 너무 심합니다..

 

명품 치킨이라고 고급스러운 블랙 천으로 된 가방에 담겨서 옵니다.(컨셉이 확실하네요!!)

 

 

가방 천이 좋아서 저는 푸라닭 치킨 배달 시키면 가방만 따로 보관해서 사용해요.

 

 

근데 너무 과한거 같기도..

 

 

푸라닭 치킨 많이 유명해져서 많이들 배달시켜 먹을텐데

 

 

친환경 소재면 모르겠는데.. 비닐봉투 보다 더한건 아닌지 싶어요.

 

 

좀더 환경적인 제품이면 사소해보일지래도 비싼거 좋은거 사용하는데가 낫겠죠.

 

 

 

 

 

사진을 보니 언젠가 리뷰 글 쓰려고 사진 찍은 티가 있네용.

 

 

혼자 먹은 날인가봐요. 상이 단촐하네요..ㅋㅋ

 

 

푸라닭치킨 확실히 다른 치킨들보다 훨씬 고급스러운 패키지네요!!

 

 

단무지도 좋은거 쓰는거같아요.

 

 

 

 

 

치킨 상자를 열면 맛있는 고추마요 치킨이 가득해요^^

 

 

오븐으로 구워서 고추마요소스가 뿌려져 있는데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냄새도 아주 맛있는 냄새가 나요.

 

 

저는 느끼한걸 좋아하긴해도 많이 못먹어서 고추마요치킨은 3~4조각에서 한계를 느꼈는데

 

 

할라피뇨가 잔뜩 들어있는 이유가 있었군요!!

 

 

느끼함을 할라피뇨가 어느정도 잡아주니 꽤 괜찮은 조합입니다.

 

 

 

 

 

느끼할까봐 악마소스도 구매했는데 소스 색깔이 보기에도 엄청 매워보이네요..

 

 

비주얼은 불닭소스 생각나는데 맛은 불닭소스랑 달라요~

 

 

 맵긴한데 먹을만했어요.

 

 

특히 먹을수록 느끼한 고추마요치킨이랑 잘어울립니다.

 

 

 

 

 

할라피뇨 진짜 많이 들어있어요!!👍👍👍 이게 가장 맘에 드네요!!

 

 

치킨도 달짝찌근하면서 오븐 치킨의 고급스러운 맛이 잘 어우러졌어요.

 

 

고급스러운 치킨 요리를 먹는 맛이지만 느끼한걸 잘못드시는 분은 많이 못드실듯해요.

 

 

💖꿀팁💖

치킨 남겼다가 다음날 식은 치킨으로 먹어도 맛있는데...

푸라닭 치킨 특히 고추마요치킨은 웬만하면 따끈할때 드세요~~

그때가 가장 맛있습니다😊

 

 

푸라닭 고추마요치킨 내돈내산 리뷰 끝ㅡ🤞

 

 

비슷한 사용자들이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