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햄버거젤리 편의점에서 올만에 사먹음

 

 

 

 

올만에 편의점 들렀다가 구매한 귀여운 햄버거 모양 젤리~

 

어릴때 로망을 가졌던 젤리인데 그때도 비쌌던거 같기도하다..(?)

 

햄버거젤리 편의점가 1천원

 

 

 

 

이거 한개에 천원이나 한다..ㄷㄷ 꽤 비싼 젤리였군..편의점이라 비싼건가..

 

 

 

구성이 알차다.
패티, 치즈, 토마토에 참깨빵
젤리인데 넘 귀엽다ㅎㅎ

 

 

 

 

 

 

젤리가 겹겹이라 한번 꾹 눌러본..ㅋㅋㅋ
쫀득하고 말랑하고 달콤한 향이 난다.

이게 천원이나 한당ㅋㅋ 이거 5개 먹으면 진짜 햄버거 1개다..

 

 

 

 

진짜 햄버거처럼 패티,빵,치즈,토마토 따로 분리된다.
참깨빵 텍스처도 살아있다.

젤리가 귀여워서 한컷씩 담았다..ㅋㅋㅋ

 

 

 

 

 

 

걍 토마토인줄 알았는데.. 토마토 & 양상추인가보다(?)
달달한 향기가 난다.

젤리가 마치 장난감같은 느낌도 들어서 살짝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ㅋㅋ

 

 

 

 

 

 

부위별로 맛이 궁금해서 한개씩 먹어봤는데 맛은 비슷비슷함!!ㅋㅋ
달콤한 소다+설탕+사이다+과일향 ㅎㅎ😊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맛과 모양,재미가 있다.
젤리가 귀엽긴 귀엽다.

 

비슷한 사용자들이 많이 본 글